이주 외국인사역

울산지역을 중심으로 하여 이주 외국인과 이민자들에 대하여 러시아권, 몽골, 중국인을 팀으로 나누어서 섬기고 있습니다.


매 주일 팀별로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성경공부와 교제를 나누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어 교실을 열어서 이주 외국인과 이민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인권 학대 해결, 의료, 한국어 강좌, 생활 필수품 지원과 통역, 타국에서의 생활 전반에 대한 도움 그리고 다양한 명절 이벤트 등을 마련함으로써 그들을 위로하고 격려하여 하나님 명령에 순종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어예배

매 주일 12시에 러시아예배부(학성동 377-23번지 3층)에서 모임을 갖고 있으며, 예배 후에 다과의 시간과 교제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이 모임은 구 소련권을 중심으로 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국어예배

매 주일 오전 11시30분부터 복산동 506-2에 위치한 중국기독교회에서 하고 있으며 예배 후에 다과의 시간과 교제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이 모임은 구 중국(한족)을 중심으로 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몽골어예배

매 주일 오후 1시부터 몽골어예배부(교육관1층 백합부실)에서 함께 모여서 통역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예배 후에 다과의 시간과 교제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이 모임은 몽골인을 중심으로 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독립한 예배부

울산교회에서 독립한 예배부입니다

  • 베트남 예배부 => 울산베트남교회(투언목사,울산광역시 중구 학성로 189,  홈페이지 가기)
  • 영어 예배부 => 시티센터교회(신치헌목사,울산광역시 중구 중앙길 91 서린빌딩 5층  홈페이지 가기)